자료모음

어제 엑셀 오늘 파포

어제 엑셀은 필요한 점수: 620 귀하의 점수: 600 불합격
오늘 파포는 필요한 점수: 720 귀하의 점수: 868 합격

어제는 정말 쌤이 말씀하셨던 것처럼 집에 오는 길에 기분 정말 더럽더군요..이 기분 안느껴보면 모르심..바로 합격, 불합격 발표가 나니까 더 그런 거 같습니다..암튼 정말 더럽습니다..그래서 컴백하자마자 바로 수영장으로 달려가서 미친듯이 운동하니까 조금은 기분이 나아집디다..
제가 왜 이렇게 말하냐면 셤치는 동안에는 정말 열심히 하십시오..새로운 표나 지문을 보시더라도 지레 겁 먹거나 포기하지 마시고 문제를 끝까지 잘 읽어보구 강의에서 배웠던 내용을 되짚어 보십시오..분명 연관이 있을 겁니다..저는 문제를 풀다가 몇 번 막히고, 처음보는 표나 지문일 때는 대충 보고 뛰어넘기하고..지레 포기하고 셤을 봤습니다..이것 때문에 더 많이 후회가 된 거 같기도 합니다..

강의 몇 번 보고 익힌다면 정말 100% 합격합니다..쌤을 믿고 공부하세요..
그리고 시험장에서는 최선을..
떨어지면 기분 정말 더럽습니다..집에 오는 내내 분노를 억제하기가 힘들었습니다..정말 기분 더럽습니다..쌤은 그런 것도 알고 있습니다..ㅋ쌤을 100% 믿으세요..

다행히 오늘은 무덤덤하게 집에 왔어요..

떨어지면 기분 정말 더럽습니다..정말 더럽습니다..
댓글
김보성아이디로 검색
  파포는 선생님 말씀대로 강의내용에서 99% 나옵니다.. 걱정 마시고 강의만 잘 듣고 익히신다면 문제 없습니다.. 
장보고이름으로 검색
  보성님...탈락하신 거 마음에 너무 두시지 마시구요...저 또한, 오래전에 30여만원짜리 모?국제공인자격증 시험에 한번 떨어진 적이 있어서...강의를 할 때, 그 더러웠던? 기분에 대해서 언급을 해드린 건데 사실 떨어지지 않은 사람은 잘 모르죠~ 응시료나 싸나...허허허...
아무튼, 탈락하신 뒤에도 용기내어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하구요. 후배들이 시험을 치러 갈 때, 다시 한번 마음에 새기고 갈 듯 합니다. 푹쉬셨다가...다시 계속 정진하시구요...포인트 날려드리게...정보공개 부탁합니당~^_^'